본문 바로가기
┌Gadget Central/├AURAL/VISUAL

아이리버 B20 출시

by puercaeli 2007. 4. 25.
D2떄 내려오신 지름신이 지금 저의 intellect[mens]의 대문 앞에서 대기하시는 와중이신 가운데. 지름신 또한분이 내려오셔, 지름신 커리어 서비스에 '함흥차사'가 생기게 될듯 합니다.

문제는 다름이 아니라 B20 때문이다. B20는 D2보다는 뽀샤시함이 강조되나, 기능적으로는 D2보다는 부족해 어찌보면 지름신 한명정도는 헤리콘으로 돌려보낼 수 있을듯 하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가 않다는 것이 문제 입니다.

물론 제가 기능을 중시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B20의 경우 호주에서 추후 지원할 가능성이 있는 이동식 멀티미디어 방송 규격을 지원해서, 저와같은 유학생에게는 lianggei가 되버릴지 모르는 DMB기능을 호주에서도 사용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놓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디쟌도 D2보다는 더 refined된 outlook으로, 심심한 맛도 있지만, 상당히 우하한 자태를 뽐내는 아이리버의 '선' 2호 재품입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두제품모두 OTG는 OTL없고 도큐 뷰어 또 퍼런 이빨이 없다는 점입니다. 퍼런 이빨외에는 그렇게 심각한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하여간 지름신의 지령이{alliteration]이 내렸다는 사실 만으로도, 상당히 두려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