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dget Central/├ Apple Exclusive

WWDC 2012 키노트 후기...

by puercaeli 2012. 6. 12.

먼저 맥북프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기존 라인업이 유지된다고 하지만 17인치는 사장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판매율이 저조 했던듯 합니다. 그리고 레티나 디스플레이 탑재제품이 나와 아무래도 작업공간이 15인치라도 넘쳐나는 상황이라 그런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신기한점은 기존 라인업은 거의 구석으로 몰아넣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애플이 이 새로운 스테로이드빨 먹은 맥북프로에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떨어지지 않는 하드값등을 근거로 할때 아무래도 경우에 따라 1-2년내에 전 라인업을 이 새로운 부류의 맥북 프로로 교체를 하려고 할듯 합니다. 이러한 의도에서나 여러가지 의도에서 맥북에어 15인치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않은듯 합니다.

그나저나 마그세이프 2는 뭘까요? 모양이 조금 바뀌었는데 더 물림이 단단해진건지...

 그리고 드디어 파이어 와이어를 반공식적으로 죽였습니다. 어댑터가 대신 출시되었네요~ 이것은 반가운 일 이제 에어에서도 파이어와야 속도를!

다음은 맥 프로...

맥프로는 업데이트가 안되었는데 내일즈음이나 근래에 조용스러운 업데이트로 끝날듯 합니다... 따라서 치즈 깍이 샤시는 거의 최장수 하는 애플 디자인이 되게 되었네욤... 

유출된 스펙이 이상하다고 하기는 했는데... 아예 업데이트가 안되려는 건지도

아이맥

뭔가 다른짓을 하려는 것인지 업데이트가 안되었습니다...

악세사리들....

애플 스토어가 올라와 봐야 알듯 합니다..

신형 에어포트 익스프레스!!

다른것들... 아이오에스등

구지 새로운 아이폰 기다릴 필요는 없을거 같네요 ㅎㅎㅎ ~ 그냥 안드로이드외도를 해볼까 합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