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dget Central/├ Apple Exclusive

[생중계 3년]iPad 3 한국어 동영상 생중계 (당첨자 발표)

by puercaeli 2012. 3. 7.

지난 3년간 생중계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시청해주신 많은 여러분 감사합니다.


~qoo5282님 축하드립니다~

http://puercaeli.tistory.com/487#comment9438672 댓글을 비밀댓글로 전환해주시면 연락처등을 보내주실 이메일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혹시 중복 댓글로 이분이 상을 타신것이 아닌가 하시는 분들은 아래 추첨방식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꾸벅)


추첨 방식: 한국시간 기준 4:32분 이후 부터 8시이전 까지 댓글을 달아주신 사용자분들을 리플중 연속/연속답글(중복된글만 첫번째글은 유지) 운영자답글등을 달린 글들을 제외 하고 순서대로 나열 한뒤 이중에서 뽑기상자에서 나온 번호와 일치하는 답글을 달아주신분이 우승자가 됩니다. 뽑기종이는 엑셀로 동일사이즈로 제작 동일사이즈로 커팅하여 최대한 오류를 방지 하였습니다. 

뽑기용지 제작중....


뽑기 과정입니다.


당첨자 연락: 당첨되신 분의 댓글에 비밀댓글로 운영자에게 연락 이메일을 전달해 드릴 예정이며, 이 주소로 성함, 연락처, 상품배송 주소를 알려주시면 사운드캣에서 제품을 배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따라서 배송관련 문의는 사운드캣, 발송후에는 택배사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달아주신 분들중 무작위로 한분을 추첨 하여 

후원으로 에티키즈3을 선물로 드립니다!

  



중계시 녹화 한 것입니다. 실수로 처음부터 녹화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쇼전 루머 정리



본방








 


행사 이전 안내 

오늘 내일하고 있는데 초청장이 드디어 나왔군요.


마이너이지만 마이너가 아닐 아이패드 3, 이미 내장적출수준으로 유출이 다되긴 했지만 아이패드 말고도 옆구리 콩고물 제품들(애플 티비, 아이팟??)도 출시가 될 모양이라 은근히 기대가 됩니다.


가격이 올라갈거라는 기분드러븐 소식도 있고 바로 발매출시가 될거라는 좋은 소식 나쁜소식이 섞인 가운데 팀쿸 아저씨의 모노톤 보이스로 진행되는 키노트를 번역 생중계 해드릴 예정입니다.


새벽 3시라는 애매모호하기 그지 없고 목요일 아침이라 살짝 아쉽긴 하지만 많은분들이 시청 부탁드립니다~



댓글